O/A 장비유지보수 서비스
콜센터 운영
방문예약 서비스
해피콜 서비스
1:1 서비스
원격제어
상주지원 근무
비상주 지원
유지보수 효과
콜센터 운영
- 컴퓨터에 대해 풍부한 지식을 갖춘 상담원을 배정하여 장애를 접수하고, 기본적인 질의에 대응하며 단순 장애증상 시에는 즉각 원격으로 처리함.
- 또한 방문 예정 일시,수리입고 된 장비의 처리상황 등을 Repair intranet을 통하여 실시간 확인할 수 있음.
방문예약 서비스
- 고객이 편한 시간에 맞추어서 방문하는 서비스
해피콜 서비스
- 서비스 후 고객에게 만족도와 불편사항을 확인하고 불만족 시에는 재차 방문하여 서비스를 실시함
1:1 서비스
- 담당 엔지니어가 수리 과정 및 수리내역을 직접 설명해주며 업무를 처리함으로써 고객과의 신뢰도를 향상시킴
원격제어
- 원격관리시스템을 이용한 실시간 원격장애처리 및 백업복원
상주지원 근무
- 보다 신속한 장애처리 대응을 위해 아웃소싱 지역에 상주하여 업무대행을 지원하는 서비스
비상주 지원
- 상주지 外 별도의 지원팀을 구축하여 원활한 장애처리 지원을 위한 서비스
유지보수 효과
- 전문인력 채용으로 인한 인건비 상승 억제
- 서비스 우선권 부여로 시간적 손실 최소화